건강레시피/건강식품 후기

마늘장아찌 흑마늘효능 효과 못지않은 부작용없는 교릭 마늘 추출물 복용 후기

누적킹 2017. 9. 7.

마늘장아찌 흑마늘효능 효과 못지않은 부작용없는 교릭 마늘 추출물 복용 후기  -  동서 고금을 막론하고 마늘이 효능이나 효과가 좋다는것은 다들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특히 우리나라 같은 경우 각종 음식에 빠져서는 안되는 양념의 어머니격으로 자부할수도 있습니다. 건강식품의 경우 안좋다는 부분보다 먼저 나오는것이 효능과 효과입니다. 

마늘장아찌 흑마늘효능 효과 못지않은 부작용없는 교릭 마늘 추출물 복용 후기

 - 강황 효능 가루 먹는법 그리고 부작용과 울금 차이점

 - 슈퍼푸드 요구르트 효능 플레인 그릭 부작용 없을까?

 - 콤부차 다이어트 효능 부작용없이 해독하자

 

마늘의 효능과 효과는 많은 페이지를 작성해도 모자랄 정도로 의학계나 민간의술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중의 보급이 어려운점은 마늘의 매운맛과 특유의 냄새로 인하여 효능 대비 섭취하기 까다로운 음식임에는 틀림이 없는것 같습니다.

 

심혈 관계, 뇌 및 면역 체계의 연령 관련 질환 및 만성 질환, 암 및 뼈의 취약성 증가와 함께 평생 동안 기대 수명이 증가 했습니다. 이러한 병리학적 상태의 대부분은 자유 라디칼(유해산소) 반응의 작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산화제 프리 라디칼 손상을 막기 위해 산화 방지제가 풍부한 허브와 천연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산화 방지제와 다른 유익한 화합물이 풍부하고 연령과 관련된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수천년 동안 사용된 마늘이 가장 인기있는 선택이 될수 있습니다.

 

현대 의학과 과학 연구는 면역력을 높이고 심혈관 질환과 암의 위험을 줄이며 뇌를 보호하고 뼈의 밀도를 높이는 능력을 포함하여 마늘에 포함된 성분중 노화 방지 잠재력의 많은 부분을 확인 했습니다.

 

마늘은 우수한 조미료로서 평소 음식을 섭취할때 작은양만 섭취가 가능한 반면, 노화 방지 효과를 얻기 위해 다량의 신선한 마늘을 섭취하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쉬운일이 아닐것입니다.

 

마늘의 강한 냄새는 호흡과 피부에 오래 머무르며 많은 양을 섭취하면 위장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과다복용은 위장장애, 속쓰림, 설사등의 증상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숙성된 마늘에서 유효 성분만 추출하여 만든 제품이 바로 교릭사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Kyolic TM AGE (숙성마늘 추출물)는 무취의 보충제로 불쾌한 이취나 냄새 부작용없이 신선한 마늘의 효능을 제공합니다. AGE는 마늘이 주는 건강한 이로움에 대한 과학 및 의학 연구에서 잘 나타나 있으며 이미 700 개 이상의  논문에 문서화가 되어 있습니다.

 

숙성 마늘 추출물

Kyolic Aged Garlic Extract (AGE)는 유기농 재배 마늘에서 추출 및 숙성 과정을 거쳐 실온에서 미국의 Wakunaga가 제조합니다. 이 과정은 알리신과 같은  불안정한 물질을 안정한 화합물로 전환시켜 AGE의 항산화 성분을 신선한 마늘에서 발견되는 수준 이상으로 증가시킵니다.

 

AGE는 S- 알릴 시스테인 및 S- 알릴 메르 캅토 시스테인을 비롯한 대부분 수용성인 항산화 활성을 갖는 생물학적 이용 가능성이 높은 유기 황 화합물이 풍부합니다. 

 

또한 지질 용해성 유기 황 화합물, 탄수화물 (예 : 셀룰륨 및 프룩 토실 아르기닌 및 알리신과 같은 기타 산화 방지제와 같은 미량 영양소)를 포함한 탄수화물이 있습니다.

 

AGE는 면역 증진, 염증 감소, 콜레스테롤과 혈압 저하, 심혈관 및 뇌 혈관 질환, 암, 신경 퇴행성 질환의 위험 감소, 골밀도 유지 및 유리기 생성 약물 및 방사선에 의한 세포 손상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면역 체계는 건강과 수명을 연장시켜주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활발한 면역 체계는 전염성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를 예방하고 암 발병을 돕습니다. 

 

따라서 건강 목표는 감기와 독감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질병을 유발하는 미생물과 싸우며 암의 성장을 막고 염증과 싸우기 위해 건강한면역 체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마늘의 유효성분이  암 및 신경 퇴행성 질환뿐만 아니라 심혈관 질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면역 시스템은 병원균과 미생물을 잘 처리하고 염증을 극복 할수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병원체와 면역 반응 사이에 전쟁이 일어날 경우, 결과는 질병이 이기는 게임이 될수도 있습니다. 면역이 약하거나 건강하지 못할때 그렇게 됩니다. 

 

면역 체계는 복잡합니다. 염증은 감염에 대한 면역 체계의 첫 번째 반응 중 하나이며 백혈구 (백혈구)를 유인하는 프로스타글란딘 및 류코트리엔 및 항 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인터페론의 방출을 포함 합니다.

백혈구에는 암세포 및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포를 파괴하는 외래 침입자 및 자연 살해 세포 (NK)를 삼키는 대 식세포, 호중구를 포함한 광범위한 면역 세포가 포함됩니다.

 

AGE(숙성마늘 추출물)는 면역력을 향상 시킵니다. 숙성된 마늘 추출물은 면역 반응을 향상시키고 전염병을 완화하며 염증을 줄이고 암세포를 죽이기위한 다양한 전임상 및 임상 연구에서 나타납니다. 

 

AGE 섭취는 대 식세포의 식세포 (세포 살상) 활성을 증가시키고, 면역계가 침입자와 싸우도록 유도하는 T 림프구의 활동을 증가시키고, 자연 살해 세포 (NK) 및 항암 작용의 수 및 활성을 증가시킨다. AGE는 또한 염증 관련 프로스타글란딘을 억제하고 인터페론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AGE는 NK 활성을 증가시킨다

무작위 이중 맹검 임상 시험에서 수술 불가능한 대장 암, 간암 또는 췌장암 환자에게 투여 한 AGE는 NK 세포의 수와 활성을 현저하게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NK 세포의 수준이 낮은 것으로 밝혀진 AIDS 환자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AGE는 NK 세포와 헬퍼 T 세포를 강화시켰다. 1800 mg / day에서 6 주간의 AGE 섭취 후 NK 세포의 수준은 건강한 사람들의 수준으로 상승 했습니다.

 

헬퍼 T 세포는 또한 다양한 조건의 개선을 나타내는 환자들과 함께 증가했으며, 포진 감염, 효모 감염 및 설사를 비롯한 노화에서 종종 증가했습니다. 

 

연구진은 신선한 마늘의 효능과 비교했을 때 AGE가 신선한 마늘보다 면역 자극제가 더 효과적이며 NK 활성도가 신선한 제제의 경우 140 %, AGE 캡슐의 경우 160 %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GE는 UV 유도 면역 억제를 예방

(UV)은 주로 피부암과 관련이 있습니다. 자외선의 영향 중 하나는 면역력을 감소시키는 것입니다. 호주 자원 봉사자에 대한 연구에서 자외선 조사에 의한 면역 억제와 면역 억제가 피부암 발병률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남성은 여성을 면역 억제하는 데 필요한 것보다 3 배 낮은 UV 용량으로 면역 억제되었다. 그들은 이것이 피부암 발병률과 사망률의 중요한 원인이 될 수 있다고 결론 지었다.

 

Reeve와 그의 동료들은 면역 반응으로 접촉 과민 반응을 사용하는 전임상 연구에서 UVB 방사선에 적당한 노출 후 58 %의 면역 억제를 발견했으며 직접 DNA 손상은 AGE를식이의 4 %로 섭취함으로써 19 %로 감소 되었습니다.

 

전임상 연구는 AGE가 자외선 유도 면역 억제로부터 인간을 보호하고 피부암의 위험을 노화에 만연한 상태로 감소시킬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AGE는 염증성 프로스타글란딘을 감소

산화 적 손상과 면역 염증 활성화는 암, 신경 퇴행성 질환, 심혈관 질환 및 우울증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Prostaglanding은 조직 파괴와 함께 지방 염증성 프로스타글란딘 및 사이토 카인의 염증 및 방출과 관련이 있습니다. 

 

Rahman과 동료 연구자들은 AGE를 14 일 동안 섭취하면 프로스타글란딘 8iso-PGF (2 알파)의 혈장 및 요 중 농도가 비 흡연자에서 37 %, 흡연자에서 최대 48 %까지 감소한다는 사실을 발견 했습니다. 

 

식이 보충을 중단한지 14 일 후, 프로스타글란딘 수치는 AGE를 섭취하기 전과 비슷한 수준으로 돌아 왔으며, 보호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AGE 섭취가 필요함을 보여줍니다.

 

AGE는 심장과 두뇌를 보호

노화 된 마늘 추출물은 700 종이 넘는 과학 및 의학 관련 간행물에서 심혈 관계 위험 인자를 조절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GE 보호 조치는 또한 치매의 위험 요소를 감소 시켰습니다. 

 

AGE는 혈압 조절기 인 NO (nitric oxide) 생성을 30-40 % 증가시켜 혈압을 낮추어 심장과 뇌를 보호합니다.

 

AGE는 죽상 경화 플라크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혈소판 응집 및 부착을 억제하고 LDL을 낮추어 산화를 방지하며 트리글리 세라이드와 호모 시스테인을 감소시킵니다. AGE는 HDL 콜레스테롤 (좋은 콜레스테롤)을 상승시키고 흡연 관련 산화 손상을 줄입니다.

 

AGE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주요 효과는 콜레스테롤 (3 hydroxy 3 methylglutaryl CoA) 생성에 관여하는 효소를 41 %까지 차단하는 것입니다. 이 효과는 콜레스테롤 저하제 인 스타틴 (statins)과 함께 첨가됩니다.

 

캘리포니아 대학 로스 앤젤레스 대학 (University of California)의 획기적인 임상 연구 결과에 따르면, AGE는 아테롬성 동맥 경화증의 표지자 인 관상 동맥 석회화의 진행을 현저하게 억제하여 플라크 형성 및 심장 마비의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Budoff 박사 팀 연구진은 AGE가 호모시스테인 트리글리 세라이드와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HDL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혈관 보호

연령 관련 심혈관 문제 중 하나는 안대기의 석회화로 인한 혈관의 협착입니다. 나이는 산화 적 손상으로부터 혈관 (내피 세포)의 안감을 보호하고 미세 순환을 증가시킵니다. 

 

심장 보호, 특히 당뇨병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며,이 질병으로 인해 미세 혈관이 손상되고 심혈 관계 질환 및 치매의 위험이 높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교릭사의 104버젼입니다. 104 제품은 마늘성분에 레시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릭사의 특징은 많은 제품이 있지만 거의 모든제품이 마늘성분과 꼴라보를 이루는 제품입니다. 그 만큼 마늘성분을 특성화하는 기업인셈이죠.

104 제품은 겉면에 콜레스테롤이라고 씌어 있습니다. 지질개선에 초점을 맞춘 제품입니다.

 

 

개봉을 하면 약간의 마늘 냄새가 올라옵니다. 역하지않고 아주 약한 냄새입니다.

그리고 캡슐안은 노르스름한 가루와 레시틴으로 보이는 노란색 가루 알갱이가 같이 섞여 있습니다.

 

제품설명

  • 무취 유기농 마늘 보조제
  • 레시틴
  • GMP 인증

Kyolic 숙성 마늘 추출물은 100% 유기농 재배된 마늘 구근으로 준비를 시작합니다. 마늘은 그리고 고유 추출 과정에서 완벽하게 숙성되어 냄새가 제거되고 오직 Kyolic에서만 발견되는 유익한 화합물이 탄생합니다.

 

(† Certified California Organic Farmers에 의거하여.)

최고를 취하십시오 - Kyolic 숙성 마늘 추출물, 가장 과학적으로 연구된 고품질 및 최고 판매 무취의 사교가 가능한 마늘.

 

제품 사용법

하루 두 번씩 식사와 함께 두 개 이상의 캡슐을 섭취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Gelatin, silica and magnesium stearate (vegetable source).

Lecithin derived from soybeans.

Free of: sodium, yeast, dairy, preservatives, sugar, gluten, artificial colors or flavors.

아래는 교릭제품 포뮬라입니다 다양한 제품들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끝으로 Kyolic  마늘 추출물 (AGE)는 유기농 마늘에서 미국의 Wakunaga에 의해 제조된  무취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마늘 보충제입니다. 가장 보편적인 마늘 영양제이며 가장 표준화된 것은 의학 및 과학 연구에 사용되는 양식입니다. 

 

AGE는 노화 방지 활동, 면역 증진, 염증 감소, 심혈관 질환, 치매 및 암의 위험요인 감소 뿐만 아니라 노화에 중요한 사항인 골밀도 유지를 돕는 효과적인 건강 증진 보충제 역할을 하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집에서 자가 제조한 흑마늘이나 마늘청, 그리고 기타 마늘을 함유한 영양제등은 마늘의 유효한 효능을 잘 이용하여 먹기 편하게 만들기 위해서가 아닐까 생각 합니다. 

 

교릭 마늘 제품은 여기에 수긍하여 무취, 그리고 유기농 숙성된 재료를 함유하여 먹기 편하게 만든 제품이라는점에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반년 정도 복용한 체감은 이렇다할 정도는 아니지만 피곤함이 좀 줄러든 기분 정도입니다.

 

효능이나 효과는 개인마다 신체의 반응도와 건강하냐 불건강하냐에 따라서도 다를수 있기 때문에 주관적인 평가보다는 객관적인 평을 하는게 건강상 이롭습니다. 

마늘장아찌 흑마늘효능 효과 못지않은 부작용없는 교릭 마늘 추출물 복용 후기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