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후기

Sports Research, Omega3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와 California Gold Nutrition,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3 800 복용 후기

누적킹 2020. 1. 17.

Sports Research, Omega3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와 California Gold Nutrition,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3 800 복용 후기 - 오메가3의 요즘 이슈는 약국에서 오메가3 고를때는 어떤 제품을 사야하나요?, 그리고 오메가3 복용법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많이 궁금해 하십니다. 

 

오메가3는 심장병 예방이나 혈액을 깨끗하게 만든다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새해가 되면  건강보조식품군중 빠지지않고 등장하는것이 오메가3입니다. 요즈음은  TV 방송매체의 건강정보 보다 블로그나 유튜브의 전문인(약사, 의사)들의 추천으로 그 인기는 지칠줄 모르고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오메가3,들기름,참기름,올리브유 산패테스트 측정해야...발암물질 가득?

오메가3 부작용은 어지럼증,고혈압...아이허브 식물성오메가3 추천은 과연?

오메가3 효능 식물성 식품 추천 그리고 섭취량과 복용법 알아보자

 

크릴 오일의 등장으로 잠시 주춤하기는 했으나 그 속을 들여다보면 제약회사나 메이져 식품회사들의 상업적 마케팅이 가미된것을 알수 있습니다. 물론 크릴오일이 좋지 않다는것은 아닙니다.

 

오메가3 오일에는 도코사 헥사엔산(DHA)과 에이코사 펜타엔산(EPA)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오메가3 지방산은 심장병 예방 및 관리에 중요한 필수 영양소입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져 있는 오메가3 지방산의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혈압 조절

*트리글리세리드 감소

*동맥에서 플라크(찌꺼기) 예방

*비정상적인 심장 박동 조절

*심장 마비 및 뇌졸중 가능성 감소

 

미국 심장 협회(AHA)에서는 모든 사람이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생선 (특히 지방, 냉수 어류)을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어, 고등어, 청어, 정어리, 송어 및 참치는 특히 오메가3 지방산이 높습니다.

 

American Heart Association | To be a relentless force for a world of longer, healthier lives

Learn more about the American Heart Association's efforts to reduce death caused by heart disease and stroke. Also learn about cardiovascular conditions, ECC and CPR, donating, heart disease information for healthcare professionals, caregivers, and educato

www.heart.org

건강보조식품은 말 그대로 보조식품일뿐 음식에서 오메가3를 섭취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현대인들에게 차선책인 오메가3도 좋은 선택이 될수 있습니다.

 

생선 기름  보충제는 생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그 이점이 제공됩니다. 

얼마전 읽고있는 책인 스티븐R. 건드리박사의 "오래도록 젊음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죽는법" 인용하면 오메가3는 분자증류 추출된것을 고르는것이 좋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오메가3 고르는법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때 자세하게 다루기로하고 이번에는 복용후기만 설명 하겠습니다.

가족들이 복용할것을 한꺼번에 주문하여 여러통이 있습니다. 오메가3 같은 오일류의 보조식품은 산폐를 걱정해야 하는데요! 관리는 빛, 공기, 온도등을 고려하면 좋습니다. 

사진이 뽀샤시 효과가 나타나는데...  필터를 따로 설정하지 않아도 그렇네요! 창가에서 촬영해서 그렇습니다. 제품에서 광채가 나다니...

 

일반적인 오메가3 제품을 섭취하면 경우에 따라 아래와 같은 부작용을 느낄수 있습니다.

*입안 에서 비린 맛

*호흡시 비린내 또는 트림시 비린냄새

*묽은 변

*구역질

제가 섭취한 위 제품들은 전혀 그런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이전의 다른 제품에서는 간혹 비린냄새가 올라오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스포츠리서치사의 제품은 자주 품절이라 그 대안으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제품을 번갈아가며 섭취하고 있습니다.

두 제품다 고급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오메가3 고르는 작은팁이라면 캡슐의 양이 적은것으로 선택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많이 들어있는 캡슐을 구매하면 여름철의 경우 상온에서 쉽게 변질될수 있기 때문에 적은량으로 섭취후 재 구매하시는것이 훨씬 좋은 선택이됩니다. 위 제품들은 전부 30알 캡슐들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오메가3 섭취후기는 지금 약일년정도 되었구요! 섭취전 보다 섭취후 눈에 띄게 나타나는것은 시력이 좋아졌습니다. 다른 부분은 크게 체감되는것이 없구요! 물론 건강한 상태인지라 불편한게 없습니다.

 

오메가3는 레시틴 처럼 혈액의 밸류 그러니까 적정한 상태를 유지하는것이 목적이라고 생가하시면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아래의 제품 특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제품설명

·  야생 알래스카 명태에서 추출한 알래스카 오메가로 제조

·  IFOS - 5 Star 등급의 피쉬 오일

·  건강 보조 식품

·  Sustainable Seafood 인증

·  유전자 변형 없는 성분으로 제조

·  글루텐 무함유

·  GMP 인증

·  3 기관 품질 검사 완료

 

Sports Research 오메가-3 피쉬 오일의 젤라틴 소프트젤 1개에는 고농축 EPA DHA(937mg) 들어 있습니다. 양식하지 않은 자연산 한류성 어류인 알래스카 명태를 원료로 합니다.

·  고급 분자 증류 정제

·  글로벌 기관의 EPA DHA 초과

·  100% 미국산 원료 제품

SR 오메가-3 피쉬 오일 소프트젤 1* = 표준 피쉬 오일 소프트젤 3

*Sports Research 오메가-3 소프트젤 1정의 오메가-3 EFA 총함유율은 80% 달합니다.

 

오메가3 복용법

건강한 성인은 매일 식후 액상 소프트젤 1~2정을 복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식후에 복용하라는것은 오메가3가 지용성이라 음식물이 들어간후 담즙이 분비되면 대사를 거치면서 분해 흡수하기가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식후 복용하라는것입니다. 

제품설명

·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 800 의약품 등급의 피시 오일

·  독일에서 가공한 KD-Pür® IFOS™ 5 등급 어유 농축물을 독점 사용

·  1000 mg 소프트젤 800 mg EPA/DHA - 하루 1 소프트젤!

·  선호되는 트리글리세리드 형태 & 콜레스테롤 없음

·  심혈관계 건강 & 건강한 염증 반응/처리 지원*

·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생산한 피시 젤라틴 소프트젤 30 (, 돼지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   3 기관이 검증한 우수 제조 관리 (cGMP) 인증 시설

·  iTested 품질 인증 & 100% 골드 보장 

오메가-3s EPA & DHA 심혈관계 건강과 전신의 건강한 염증 반응과 처리를 지원하는 심장 건강을 위한 필수 지방산입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 800 독일에서 독점적인 KD-PÜR® IFOS™ 5-등급의 피쉬오일 농축 공정을 거쳤으며 하루에 한번만 복용하면 되는 초고농축 소프트젤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고안 되었습니다. 사용량마다, 최고의 전체적인 효과를 지닌 EPA/DHA 800 mg 이상의 오메가 800 최고 품질의 피쉬 오일을 공급해드립니다.

오메가3 복용후기 정보가 도움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