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백과

글루타치온 많은음식 보다 글루타치온 설하정이 인기 더 좋다?

누적킹 2020. 2. 4.

글루타치온 많은음식 보다 글루타치온 설하정이 인기 더 좋다? - 글루타치온은 세포에서 생성되는 항산화제입니다.

 

그것은 크게 세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글루타민, 글리신 및 시스테인.

 

신체의 글루타티온 수치는 열악한 영양, 환경 독소 및 스트레스를 포함한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감소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글루타치온의 수준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감소하게됩니다.

 

글루타티온은 신체에 의해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것 외에도 정맥, 국소 또는 흡입제로 투여 될 수 있습니다. 캡슐 및 액체 형태의 글루타치온 부스터영양제, 글루타치온 환원형 경구 보충제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글루타티온의 경구 섭취는 신뢰할수 있는 출처 만큼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다는게 시중의 정설로 되어 있습니다. 일부 조건에 대한 정맥내 주사나 요즘 뜨고 있는 혀밑에 녹여서 섭취하는 글루타치온 설하정등이 인기가 있습니다.

글루타치온 설하정이 인기 더 좋다?

글루타치온 부스터 영양제 자로우 글루타치온 Jarrow Formulas, Glutathione Reduced

글루타치온 효능 항산화 방어와 노화방지에 필수적인 성분이다

아르기닌 효능 부작용 복용법 그리고 많은음식

글루타치온의 효능

1. 산화 스트레스 감소

산화 스트레스는 프리라디칼 생성과 신체와 싸우는 능력 사이에 불균형이 있을 때 발생합니다. 산화 스트레스가 너무 높으면 여러 질병을 야기할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당뇨병, 암 및 류마티스 관절염이 포함됩니다. 글루타치온은 산화 스트레스의 영향을 막아 질병을 줄일 수 있습니다.

 

Journal of Cancer Science and Therapy에 인용된 논문에 따르면 글루타치온 결핍은 산화 스트레스 수준을 증가시켜 암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글루타티온 수치의 상승은 항산화 수준과 암 세포의 산화 스트레스에 대한 내성을 증가 시켰습니다.

 

2. 건선을 개선 

신뢰할 수 있는 연구에서 유청 단백질은 경구 투여시 추가 치료의 유무에 관계없이 건선 이 개선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유청 단백질은 이전에 글루타티온 수치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입증 되었습니다. 연구 참가자에게는 3개월 동안 매일 경구 보충제로 20그램을 투여 했습니다. 하지만 더 좋은 결론을 돌출하기 위해서는 연구원들은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3. 알콜성 및 비 알코올성 지방간 질환에서 세포 손상을 줄임

간에서의 세포 사멸은 글루타치온을 포함한 항산화제의 결핍으로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알코올을 섭취하는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 모두에서 지방간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글루타치온은 알코올성 및 비 알코올성 만성 지방간 질환을 가진 개인의 혈액에서 단백질, 효소 및 빌리루빈 수치를 향상 시키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 노인의 인슐린 저항력 향상

사람들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글루타치온이 줄어 듭니다. Baylor School of Medicine의 연구원들은 동물과 인간의 연구를 조합하여 노인의 체중 관리 및 인슐린 저항성에서 글루타치온의 역할을 탐구 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글루타치온 수치가 낮으면 지방 연소가 적고 체내 지방 축적률이 높아집니다.

나이가 많은 대상체는 시스테인과 글리신을 식단에 첨가하여 글루타티온 수치를 높이고 2 주 이내에 급증하여 인슐린 저항성과 지방 연소를 개선 했습니다.

잦은 품절로 구매할수 없는 EuroPharma, Terry Naturally 글루타치온 설하정

 

5. 말초 동맥 질환을 가진 사람들의 이동성을 증가

말초동맥 질환은 말초 동맥이 플라크에 의해 막힐 때 발생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발생하는 유형은 다리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글루타치온은 순환을 개선하여 연구 참가자가 더 먼 거리에서 고통없이 걸을 수 있는 능력을 향상 시킵니다. 

 

식염수 위약 대신 글루타치온을 투여받은 참가자에게 5일 동안 매일 2회 정맥 주사를 한 후 이동성을 분석 했습니다.

 

6. 파킨슨병 증상 감소

파킨슨병은 중추 신경계에 영향을 미치며 진전과 같은 증상으로 정의됩니다. 현재 치료법이 없습니다. 하나의 오래된 연구는 떨림과 같은 증상에 대한 정맥 내 글루타치온의 긍정적인 영향을 기록 했습니다.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이 사례 보고서는 글루타치온이 증상을 줄이고 이 질환을 가진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 합니다.

 

7. 자가 면역 질환퇴치에 도움이 될 수 있음

자가면역질환으로 인한 만성 염증은 산화 스트레스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질병에는 류마티스 관절염 및 루푸스가 포함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출처 연구는 글루타티온은 신체의 면역 반응을 자극하거나 감소시켜 산화 스트레스를 감소시킵니다. 

 

자가 면역 질환은 특정 세포에서 미토콘드리아를 공격합니다. 글루타티온은 프리라디칼을 제거하여 세포 미토콘드리아를 보호 합니다.

 

8. 자폐증 어린이의 산화 손상을 줄일 수 있음

몇몇의 신뢰할 수있는 연구에 보고된 임상 시험을 포함하여 의료 과학 모니터 신뢰할 수있는 출처에는 자폐증이 있는 어린이는 뇌의 산화 손상 수준이 높고 글루타티온 수준이 낮음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수은과 같은 물질로부터 자폐증을 가진 어린이의 신경 손상에 대한 감수성을 증가시켰습니다.

 

3세에서 13세 사이의 어린이에 대한 8주간의 임상 실험은 글루타치온의 경구 또는 경피 적용을 사용 했습니다. 자폐증 증상 변화는 연구의 일부로 평가되지 않았지만, 두 그룹의 아이들은 시스테인, 혈장 황산염 및 전혈 글루타티온 수준에서 개선을 보여 주었습니다.

 

9. 통제되지 않은 당뇨병의 영향 감소

장기 고혈당은 감소된 양의 글루타치온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산화 스트레스와 조직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시스테인과 글리신의 식이 보충제는 글루타티온 수치를 높였습니다. 

또한 설탕 수치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당뇨병이 통제되지 않은 사람들의 산화 스트레스와 손상을 줄였습니다.

 

연구 참여자들은 2주 동안 매일 킬로그램 당 0.81밀리몰 (mmol / kg)의 시스테인 및 1.33mmol / kg 글리신을 적용 했습니다.

 

10. 호흡기 질환 증상감소

N아세틸 시스테인은 천식 및 낭포성 섬유증과 같은 상태를 치료하는데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흡입제로서 점액을 얇게 만듭니다. 또한 염증을 줄입니다. N아세틸 시스테인은 글루타치온의 신뢰할 수있는 공급원의 부산물입니다.

 

글루타치온에 대한 정보가 도움 되셨나요?

[비타민&영양성분/L글루타치온] - 칼슨랩 글루타치온 부스트와 클리니컬 글루타치온 먹지마! 10가지 자연적인 방법!

 

칼슨랩 글루타치온 부스트와 클리니컬 글루타치온 먹지마! 10가지 자연적인 방법!

칼슨랩 글루타치온 부스트와 클리니컬 글루타치온 먹지마! 10가지 자연적인 방법! 글루타치온은 신체에서 가장 중요하고 강력한 항산화 제 중 하나입니다. 산화 방지제는 신체의 프리라디칼(

mangoholi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