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주간검색순위

글루타치온 부스터 영양제 자로우 글루타치온 Jarrow Formulas, Glutathione Reduced

누적킹 2020. 2. 3.

글루타치온 부스터 영양제 자로우 글루타치온 Jarrow Formulas, Glutathione Reduced-아이허브 20202월 첫째주 검색3

 

글루타티온은 신체의 모든 세포에서 발견되는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그것은 아미노산으로 알려진 세가지 유형의 분자로 만들어집니다. 아미노산은 다른 패턴으로 결합되어 신체의 모든 단백질을 만들어냅니다.

 

글루타치온에 대한 한가지 독특한 점은 신체가 간에서 그것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대부분의 항산화 물질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글루타치온에는 다음을 포함한 많은 중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단백질과 세포의 빌딩 블록인 DNA 만들기

*면역 기능 지원

*정자 세포 형성

*일부 프리라디칼을 분해

*특정 효소 기능을 돕는

*비타민 C와 E 재생

*뇌 밖으로 수은 수송

*간과 쓸개가 지방을 다루도록 돕는다

*규칙적인 세포 사멸 지원 

 

연구자들은 낮은 수준의 글루타치온과 일부 질병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 했습니다. 경구 또는 정맥내(IV) 보충제를 통해 글루타치온 수준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신체의 자연 글루타치온 생성을 활성화시키는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이 영양제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밀크시슬 엉겅퀴

N 아세틸 시스테인

슈퍼 옥사이드 디스뮤타제

 

독소 노출을 줄이고 건강에 좋은 음식 섭취를 늘리는것은 자연적으로 글루타치온 수치를 높이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Now Foods, 나우푸드 올리브 잎 추출물,500 mg, 120 식물성 캡슐-아이허브 위클리 검색2020년 1월세째주3위

- 닥터베스트 Doctor's Best, 비타민 C 파우더,감기예방치료-아이허브2020년1월 세째주위클리검색1위

- Bluebonnet Nutrition,블루보넷 킬레이티드 마그네슘(Chelated Magnesium)-아이허브2020년1월 네째주 검색2위

 

 

 

제품설명

*경제적인 사이즈

*제약 등급 글루타티온

*세포 항산화물

*비건 제품

*무 글루텐

*건강 보조 식품

*채식주의자/비건에게 적합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NSF 인증 완료

 

 

글루타치온은 가장 풍부한 세포 티올(,설프하이드릴 [SH] 그룹을 포함한 복합물) 살아있는 세포에서 발견되는 저분자량 트리펩티드입니다.

 

글루타치온, 알파리포산 N-아세틸-L-시스테인(NAC) 같은 티올은 강력한 황이 함유된 항산화제입니다

 

글루타티온 리듀스드의 항산화 기능은 비타민 E C 재활용하여, 모든 조직 유형에서 항산화를 지원하는 중요한 유리기 포획제로써 일하도록 돕습니다.

 

제품 복용법

식사와 함께 하루에 1개의 캡슐을 복용하거나 자격갖춘 전문 건강관리자의 지침에 따라 복용 하십시오.

 

 

제품평가글

모든 항산화제는 다 먹어보았지만...

 

 

항산화제 네트워크 구성을 위해 비타민C, 글루타치온, NAC, 알파리포산 등을 모두 섭취중입니다.

 

글루타치온은 직접 섭취하면 흡수율이 낮다고 하여 NAC나 밀크시슬을 통하여 섭취해야 한다고 하지만, 글루타치온을 먹으면서 피부가 밝은빛을 띄고 피로도도 감소하는것을 직접 느꼈습니다.

 

이론은 이론일뿐.. 글루타치온 효과 많이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네'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