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주간검색순위

Now Foods, 나우푸드 올리브 잎 추출물,500 mg, 120 식물성 캡슐-아이허브 위클리 검색2020년 1월세째주3위

누적킹 2020. 1. 24.

Now Foods, 나우푸드 올리브 잎 추출물,500 mg, 120 식물성 캡슐-아이허브 위클리

검색2020년 1월세째주3위

 

전통 의학에서 오랫동안 사용된 올리브 잎 추출물은 올리브나무( Olea europaea )의 잎에서 나오며 다양한 건강상의 효능이 많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올리브 잎 추출물의 주성분은 항산화제, 항균제, 항균제, 항염증제 및 면역자극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올리브 잎 추출물은 염증, 감염 ( ​​: 감기, 인플루엔자, 칸디다증, 요로 감염, 대상 포진), 설사, 알레르기 및 알츠하이머, 만성 피로 증후군, 골관절염 과 같은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에 사용 되었습니다.

 

 - 폴리페놀이 많은식품 올리브유,카카오,녹차,와인,풋사과...과연 폴리페놀이 뭘까요?

 - 오메가3,들기름,참기름,올리브유 산패테스트 측정해야...발암물질 가득?

 - 염증 몸속독소제거에 좋은 10가지 음식


 

올리브잎 효능

올리브잎 추출물의 건강 효과를 테스트하는 임상 시험이 부족하지만 일부 예비 연구에서 사용 가능한 연구에서 얻은 몇 가지 주요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뇨병

 Journal of Medicinal Food에 발표된 작은 연구에 따르면 올리브 잎 추출물은 당뇨병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를 위해, 2형 당뇨병을 가진 79명의 성인은 14 주 동안 매일 올리브 잎 추출물을 함유한 보충제 또는 위약을 복용 했습니다

 

연구가 끝날 무렵, 올리브 잎 추출물을 섭취한 참가자는 대조군에 비해 혈당 수치가 크게 감소한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연구 표본 크기는 작지만 초기 동물 연구를 복제하고 제2형 당뇨병 치료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앞으로 더 많은 연구가 필요 합니다.

 

고혈압

올리브잎 추출물은 페놀이 풍부한 올리브잎 추출물이 혈압을 낮추는 것을 발견한 European Nutrition of Nutrition에 발표된 2017년 연구에 의해 지원된 바와 같이 고혈압 치료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연구자들은 60명의 고혈압 전 피험자에게 올리브잎 추출물-136 밀리그램(mg)올 유럽인; 6 mg 하이드록시 타이로졸또는 6 주 동안 위약은 혈압을 모니터링하면서 치료 그룹에서 혈압, 총 콜레스테롤, LDL 콜레스테롤 및 염증 마커의 임상적으로 유의 한 감소를 발견 하였습니다.

  

이 연구는 소규모 연구였지만 이전의 인간 연구와 동물 연구를 반복했으며 고혈압 치료제로 올리브잎 추출물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올리브 잎 추출물은 항 바이러스 특성을 가지며 특정 바이러스를 치료하기 위해 전체적 약품에 사용됩니다.

 

실험실 테스트에서 올리브 잎 추출물은 헤르페스 , 단핵구증 및 로타 바이러스와 효과적으로 싸우는 것으로 나타 났 으며 인플루엔자와 HIV에 대해서도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세포 배양으로 제한되고 올리브 잎 추출물의 이점은 인간 연구로 입증되지 않았지만 강력한 일화 증거 는 그것이 찬 상처를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복용방법

 

올리브 잎 추출물은 캡슐, 소프트 젤 및 팅크로 제공됩니다. 올리브 잎 추출물에 권장되는 표준 용량은 매일 500mg에서 1,000mg입니다. 대부분의 보충제 라벨은 음식과 함께 하루에 2 ~ 4 250mg ~ 500mg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스트 셀링 랭킹:

 

#1 in 올리브

 

#124 in 감기, 침 & 독감

 

 

 

제품설명

 

  • 활성 산소 제거
  • 표준화된 6% 올러유러핀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 - 비건
  • 식물성/허브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GMP 품질 보증

 

 

 

 

올리브 나무(올레아 유로파에아)는 수천 년 동안 지중해와 중동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여겨졌습니다

 

전통적인 약초 전문가들은 올리브 잎을 차로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음식에도 사용 했습니다

 

올리브 잎은 올리브 나무의 부분중에서 최고의 활성 산소 포집력을 갖고 있습니다. NOW 올리브잎 추출물은 엄격하게 품질이 통제되는 환경에서 제조 되었으며 최소 6%의 올러유러핀으로 표준화 되었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 캡슐을 1- 3 회 필요에 따라 섭취합니다.

 

 

영양 성분 정보
1회 제공량 : 1 식물성 캡슐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올리브 잎 추출물(올러유러핀)(최소 6 % 올러유러핀으로 표준화)
500 mg
*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상시 복용 제품

 

iHerb Customer.

 

평소 건강을 위해서 항상 복용하는 제품입니다. 감기 예방을 위해서 주로 먹고 있으며, 특정한 효과에 대한 기대를 하지는 않지만 상시 복용하고 있습니다.

 

 

나우푸드 올리브 잎 추출물,500 mg에 대한 정보가 도움 되셨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