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주간검색순위

Bluebonnet Nutrition,블루보넷 킬레이티드 마그네슘(Chelated Magnesium)-아이허브2020년1월 네째주 검색2위

누적킹 2020. 1. 30.

Bluebonnet Nutrition,블루보넷 킬레이티드 마그네슘(Chelated Magnesium)-아이허브20201월 네째주 검색2


신체에 풍부한 미네랄인 마그네슘은 많은 식품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며 다른 식품에 첨가되어식이 보충제로 제공되며 일부 의약품 (제산제 및 완하제)에 존재합니다. 마그네슘은 단백질 합성, 근육 및 신경 기능, 혈당 조절 및 혈압 조절을 포함하여 신체의 다양한 생화학 반응을 조절하는 300개가 넘는 효소 시스템의 보조 인자입니다.

 

마그네슘은 에너지 생산, 산화 인산화 및 해당 작용에 필요 합니다. 그것은 뼈의 구조적 발달에 기여하며 DNA, RNA 및 항산화 글루타치온의 합성에 필요합니다. 마그네슘은 또한 세포막을 가로 질러 칼슘과 칼륨 이온을 능동적으로 수송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신경 임펄스 전도, 근육 수축 및 정상적인 심장 리듬에 중요한 과정입니다.



 


 - 마그네슘 섭취량이 부족하면? 자연채소나 천연식품에서 추천하는 마그네슘 영양제10가지!

 - 마그네슘 부족시 일어나는 현상과 마그네슘 성분을 함유한 면역력음식,면역증강제 보충방법! 그리고 일일권장량은?

 - 마그네슘 부족증상 영양제 효능 그리고 음식



성인의 몸에는 약25g의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으며 뼈에는 50% ~ 60%가 존재하고 나머지는 대부분 연조직에 존재 합니다. 총 마그네슘의 1% 미만이 혈청에 들어 있으며 이러한 수준은 엄격하게 관리됩니다.

 

마그네슘 보충제는 산화 마그네슘, 시트레이트 및 염화물을 포함한 다양한 형태로 이용 가능합니다. 식이 보충제 라벨의 보충 사실 패널 은 전체 마그네슘 함유 화합물의 무게가 아니라 제품 내 마그네슘 원소 의 양을 나타 냅니다.

 

마그네슘 보충제로부터의 마그네슘 흡수는 다양합니다. 액체에 잘 녹는 형태의 마그네슘은 덜 용해성 형태보다 장에서 더 완전히 흡수됩니다. 소규모 연구에 따르면 아스파르 테이트, 시트 레이트, 락 테이트 및 클로라이드 형태의 마그네슘이 산화 마그네슘 및 황산 마그네슘보다 더 완전하게 흡수되고 생체 이용률이 높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보충제 (142mg /)에서 매우 많은 양의 아연이 마그네슘 흡수를 방해하고 체내 마그네슘 균형을 방해 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마그네슘 보충제를 드실 때 아연 첨가물은 드시지 않는게 좋습니다.

 



제품설명

비유전자변형(Non-GMO) 원료로 만듭니다

킬레이티드 마그네슘 비스글리시네이트(Chelated Magnesium Bisglycinate)

건강 보조식품

알비온 미네랄

비건

'코셔 파르브(Kosher Parve)' 인증 획득

글루텐 없음


Bluebonnet의 킬레이티드 마그네슘 비스글리시네이트(Chelated Magnesium Bisglycinate) 캡슐은 1회 분량 당 200mg의 마그네슘 원소를 Albion의 미네랄 킬레이트 아미노산인 마그네슘 비스글리시네이트 형태로 제공합니다. 흡수와 동화가 빠르고 먹기 편한 베지 캡슐의 형태로 만들었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제로서, 매일 2 캡슐을 복용하거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결 한 식물성 캡슐,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 콩류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한 옥수수, 효모, 글루텐, 보리, 나트륨 및 설탕이 없습니다.

미네랄은 원소의 값으로 표시됩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봉사 횟수 : 60

서빙 금액

매일 가치 %

마그네슘 (비스 글리시 네이트 마그네슘 킬레이트로서)

200 mg

50

Daily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