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주간검색순위

닥터베스트 Doctor's Best, 비타민 C 파우더,감기예방치료-아이허브2020년1월 세째주위클리검색1위

누적킹 2020. 1. 26.

닥터베스트 Doctor's Best, 비타민 C 파우더, 감기예방 치료, 250 g아이허브2020년1월 세째주위클리검색1위


비타민 C는 종종 자연 감기 치료법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영양소는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는 보충제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건 고려은단 비타민C입니다. 개그맨 유재석씨가 광고에 자주 등장하곤 합니다.


노벨상 수상자인 리누스 폴링 박사는 다량의 비타민 C를 섭취하면 감기에 도움이된다고 주장해서 유명 해졌습니다. 


 - 비타민 c 권장량 그리고 부족증상

 - MSM과 비타민C 기적의 치료제인가?

 - 비타민C 보다 6000배 강력한 항산화 능력 아스타잔틴 : 복용후기

 


우리 몸은 비타민 C를 만들지 않지만 면역 기능, 뼈 구조, 철분 흡수 및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비타민C가 필요합니다. 평소에 사람들은 식사나 식이 요법에서 비타민 C를 섭취 합니다. 보통 감귤, 딸기, 녹색 채소 및 토마토에서 주로 영양분을 섭취 합니다


일반적인 건강을 위해 하루에 권장되는 5가지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면 충분한 비타민 C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못한 경우 비타민 C의 효능을 충분히 느끼길 원하신다면 매일 섭취해야 합니다. 그것도 적은 양이 아닌 메가도스를 실천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메가도스는 일반적인 권장량이 아닌 많은양을 복용하는것을 말 합니다)


다량의 비타민 C를 복용하면 감기 예방에 도움이된다는 주장은 어떻습니까일부 연구에 따르면 이점이 있을 수 있지만 하루에 8,000mg의 복용량이 필요 했습니다.


비타민C는 수용성이기에 몸에 흡수되고 남은 잉여량은 전부 소변으로 배출됩니다. 사람에 따라서 2,000mg 이상의 일일 복용량은 설사를 동반하는 경우가 있는데, 적은량으로 시작해서 점차 그 양을 늘려나가는것이 좋습니다.

 


제품설명

*과학에 근거한 영양분

*건강 보조 식품

*건강한 면역 반응 촉진

*비건 제품

*비 유전자 변형 제품 (-GMO)

*글루텐 없음

*콩 성분 없음.


Doctor's Best Pure Vitamin C Powder  Q-C를 포함하는데 이는 스코틀랜드에서 조제되어 품질과 신뢰성으로 수상하였습니다. 비타민 C는 인체에 필수 불가결하여 콜라겐과 카르니틴, 뇌 화학 전달 물질 합성에 주요 역할을 합니다


풍부한 임상 연구에 의하면, 비타민 C는 기본적으로 면역 시스템, , , 심장과 순환, 모든 장기 시스템을 지원한다고 합니다비타민 C는 또한  수많은 효소를 지원하고 인체의 총 항산화 잠재력을 강화 합니다.


*건강한 면역 반응 증진 지원

*신체의 항산화 방어제제 지원

*효소 체계를 향상 해 주는 필수 요소

*관절과 다른 연결 조직을 위한 필수




제품 사용법

하루 2 1 스쿱을 깎아서 과일 쥬스, 음료에 섞어서 되도록이면 공복에, 또는 영양을 잘아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세요.

 

비타민 C 제품중 가장 믿을 수 있는 제품

iHerb Customer

비타민 C 메가도스(장기간 대량복용)를 하려는 분들은 분말 형태로 된 비타민 C를 섭취하시는게 좋습니다. 고형제(타블렛)을 만들때 쓰이는 마그네슘 스타레이트 성분의 안전성에 대해서는 아직 논란의 여지가 있기 때문에 장기간 대량복용을 할 경우 다른 첨가물이 섞이지 않은 순수한 분말형태의 비타민 C를 먹는게 좋습니다


나우푸드의 비타민 C보다 그람당 가격이 살짝 비싸지만, 덜 시고 먹을만해서 가족들도 다같이 먹고있고, 가장 평판이 좋은 DSM사에서 제조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것도 장점입니다!!


닥터베스트 Doctor's Best, 비타민 C 파우더에 대한 정보가 도움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