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주간검색순위

코스트코 삼부커스 시럽보다 더 맛좋은Nature's Way, 어린이용 삼부커스 엘더베리, 구미젤리-2020년 1월 둘째주,#위클리 검색1위

누적킹 2020. 1. 19.

코스트코 삼부커스 시럽보다 더 맛좋은Nature's Way, 어린이용 삼부커스 엘더베리, 구미젤리-2020 1월 둘째주,#위클리 검색1

 

오늘의 제품소개는 아이허브 제품중 주간 검색율 1위에서 7위까지의 검색율 상위 제품을 소개하는 포스팅입니다. 검색율상위 제품은 소비자들의 제품 관심도나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 코감기 인후염 편도염약으로 사용되는 항생제 아목시실린의 부작용은?

- 면역체계와 수면을 도와주는 타트체리주스의 장점과 영양성분은 무엇일까요?

- 감기에 좋은 허브차 독감에 좋은 허브티 

삼부커스는 앨더베리의 다른말입니다. 엘더베리의 많은 이점이 연구되어 보고되고 있습니다엘더베리는 영양가가 있을뿐만 아니라 감기독감 증상과 싸우고 심장 건강을 지원하며 염증 및 감염과 싸울수 있습니다.


엘더베리는 산화 방지제로 가득 찬 저칼로리 식품입니다. 100g의 신선한 엘더베리에는  73 칼로리, 18.4g의 탄수화물 및 각 1g 미만의 지방과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엘더베리는 비타민 C 함량이 높음 : 과일 100g 6–35mg의 비타민 C가 있으며 권장 일일 섭취량의 최대 60 %를 차지합니다.


식이 섬유 량 : 엘더베리는 100g의 신선한 장과마다 7그램의 섬유질을 함유 하고 있으며 권장 일일 섭취량의 4 분의 1 이상입니다.


페놀산의 좋은 공급원 : 이 화합물은 강력한 산화 방지제로 신체의 산화 스트레스로 인한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플라보놀의 좋은 공급원 : 엘더베리는 항산화 플라보놀, 퀘르세틴, 켐페롤 및 이소하마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꽃은 열매보다 플라보놀을 최대 10배 더 많이 함유 합니다.


안토시아닌이 풍부함 : 이 화합물은 과일에 진한 검은 색 보라색을 띠고 항염증 효과가 있는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


엘더베리의 영양 성분은 다양한 식물, 열매의 성숙 및 환경 및 기후 조건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각각의 서빙량은 영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엘더베리는 페놀 산, 플라 보놀 및 안토시아닌 형태의 비타민 C,식이 섬유 및 산화 방지제로 포장 된 저칼로리 식품입니다. 꽃은 특히 플라보놀 성분이 풍부합니다

   

아이허브 베스트 셀링 랭킹:

엘더베리 삼부커스 제품군중 판매량14

어린이용 허브 제품군중 판매량19

  


 

제품설명

표준화된 엘더베리

글루텐 없음

젤라틴 없음

건강 보조 식품

펙틴으로 제조

인공 색소/향료 무첨가

건강한 면역 기능 지원

아이들을 위해 특별히 제조

생리 활성 물질(플라보노이드) 표준화된 블랙 엘더베리 추출물 - 전통적으로 면역 지원을 위해 사용됨

건강한 면역 기능 지원을 위해 비타민 C 아연으로 제조

뛰어난

 

제품 사용법

권장: 2-3 어린이는 하루 젤리 1개를 씹어서 드십시오. 4 이상 어린이는 하루 젤리 2개를 씹어서 드십시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여 복용하지 마십시오.

 

영양 성분 정보

1 제공량:

구미젤리 1

구미젤리 2

용기당 제공 횟수:

60

30

1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연령 2-3

1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연령 4 이상

칼로리

10

20

탄수화물

2 g

1%†

4 g

1%†

당류

2 g

**

3 g

**

설탕 첨가

1 g

4%†

2 g

4%†

비타민 C(아스코르브산)

30 mg

200%

60 mg

67%

아연(구연산 아연)

1.1 mg

37%

2.2 mg

20%

나트륨

5 mg

<1%

15 mg

<1%

블랙 엘더(삼부커스 니그라 L.)
추출물(베리), 구미젤리당 1.6 g 프리미엄 품종 엘더베리를 BioActives 표준화

25 mg

**

50 mg

**

*하루 기준치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첫번째 후기


아기가 먹어요.

iHerb Customer


제가 감기 초기증세때 삼부커스 먹고 효과를 많이봐서요..어린이집 다니면서 여기저기 자주 아픈 아이 면역력 길러주려고 구입했어요. 제가 봐도 맛있는 향과 모양이에요~ 아이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행이네요.^^ 효과가 있었음 좋겠네요.


삼부커스 제품정보가 도움 되셨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