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팁

L아르기닌 부작용 탈모 헤르페스 두통 알아보자

누적킹 2018. 2. 4.

L아르기닌 부작용 탈모 헤르페스 두통 알아보자 -L아르기닌은 많은 식품에서 발견되는 아미노산이며 nitric oxide라 불리는 가장 강력한 혈관 확장제중 하나의 전구체입니다. 이것은 혈관을 확장하고 심장 근육뿐만 아니라 말초 조직까지 혈액순환을 증가 시킵니다.

 

이 때문에 L아르기닌은 울혈성 심부전, 협심증, 관상동맥질환 및 발기 부전에 이르기까지 사용됩니다. 아르기닌은 또한 인간 성장 호르몬의 주성분중 하나이기 때문에 운동전에 또는 성장 호르몬을 자연스럽게 증가시키기전에 섭취할 수 있습니다.

L아르기닌 부작용 탈모 헤르페스 두통

- L아르기닌 효능 남성의 발기부전 및 여성의 폐경기에 효과적이다?

- 엘아르기닌( L아르기닌 + L오르니틴 )복용 후기

- 남자 갱년기 아르기닌이 필요할때 테스토스테론을 높여라

 

L아르기닌은 건강상의 이점으로 널리 사용되지만 때에 따라 부작용과 위험도 있음을 주의하시는게 좋습니다. 요즈음 정보와 인터넷의. 도움으로 각종 건강보조식품이 우후죽순격으로 쏟아지고 있습니다.

 

L아르기닌 부작용은 약물복용중이거나 과거병력이 있을경우 주의해서 복용해야 합니다

 

좋은것과 나쁜것보다 방법적으로 현명한 의사결정을 하기위해 부작용과 주의사항도 한번씩 눈여겨보시기 바랍니다 L아르기닌 섭취시 발생할수 있는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저혈압

L아르기닌은 혈관을 확장하고 순환을 증가 시키는데 사용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신체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옵니다. 그러나 대량으로 사용하면 혈압이 비정상적으로 낮아질 수 있습니다. 혈관을 확장하면 같은 양의 혈관에 더 많은 공간이 있어 압력이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두통

L아르기닌은 혈관에 대한 극적인 효과로 인해 일부 개인에게는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L-Arginine은 뇌 내부의 혈관을 포함하여 신체 전체의 혈관을 확장 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특히 두통과 편두통에 민감한 체질은 두통증상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헤르페스 발생의 증가

I 형과 II 형 헤르페스 바이러스는 L 아르기닌을 먹고 다른 아미노산인 L-Lysine에 의해 억제됩니다. Arginine과 Lysine의 비율이 Arginine에 유리하게 기울어지면 발생 빈도는 더욱 빈번하고 심각하게 나타날수 있습니다. 이것은 구강 및 생식기 포진 모두에 적용되므로 이전에 발병한 경험이 있는 경우에는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통풍

통풍의 고통을 아는 사람들은 이 고통을 격지 않게만 한다면 무엇이던지 할것입니다. 통풍은 관절의 쇠약해지는 듯한 통증, 대개 엄지 발가락의 관절에서 많이 발생 합니다.

 

통붕의 주된 원인은 특정 음식과 술에 의해 유발되지만 L아르기닌에 의해 촉매 작용을 할수도 있습니다. L-아르기닌은 많은 양의 스테이크와 조개와 같은 통풍에 원인이 되는 음식에서 많이 발견됩니다. 통풍으로 고통받는 경우, 아르기닌의 많은 복용량에 더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아르기닌 섭취시 주의하시는게 좋습니다.

소화 장애

L-Arginine을 복용한 일부 사람들은 복부 통증, 구토 및 설사증세를 잠정보 고했습니다. 이러한 증상의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소화 기관으로의 혈류 증가와 관련이 있을것이라고 추측됩니다.

알레르기와 천식

드물지만 L아르기닌을 복용하면 천식이나 알레르기 증상이 더욱 심해질 수 있습니다. 천식으로 고생하는 경우 L아르기닌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거나 천식용 흡입기를 휴대하시는게 좋습니다.

약물과의 상호 작용

강력한 혈관 확장 효과 때문에 L-Arginine은 비슷한 작용을 하는 약물과 상호 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흉통에 주로 사용되는 니트로 글리세린 뿐만 아니라 강력한 혈관 확장제인 발기 부전 치료제도 포함됩니다.

 

아르기닌을 사용하면 혈압을 낮추는 약이 낮춰지지않는 경우가 발생 합니다. 영양제나 보충제를 복용할시 상호 충돌하는 작용이 없는지 확인하시고 복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건강팁] - 남성발기에 좋은 엘아르기닌, L아르기닌 많은 음식 추천해 주세요!

 

남성발기에 좋은 엘아르기닌, L아르기닌 많은 음식 추천해 주세요!

남성발기에 좋은 엘아르기닌, L아르기닌 많은 음식 추천해 주세요! - 아르기닌 또는 L 아르기닌은 유제품, 생선, 가금류 및 기타 육류와 같은 식품에서 얻을수 있는 아미노산 종류이며 단백질의

mangoholic1.tistory.com

이상으로 알아본L아르기닌 부작용 탈모 헤르페스 두통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 되셨습니까?

댓글